청렴 · 윤리활동 공유 반부패·청렴문화 실천 확산

‘청렴韓 MCS’ 창간호 표지
‘청렴韓 MCS’ 창간호 표지

한전MCS(주)(사장 권기보)가 회사 내 임직원들의 청렴 윤리 실천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‘청렴 소식지’를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.

한전MCS가 31일 창간한 청렴 소식지 ‘청렴韓 MCS’는 전국에 있는 임직원의 청렴·윤리 활동을 공유하고, 단순한 공유에서 더 나아가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 갈 수 있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된다.

올해부터 매 분기 배포될  ‘청렴韓 MCS’는 회사 홈페이지 및 사내 게시판을 통해 언제든 읽어 볼 수 있어 말단 직원부터 최고위층 사장까지 격의없이 청렴 윤리 활동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
특히 ‘청렴韓 MCS’ 창간호에는 권기보 한전MCS 사장 창간사와 임직원의 축하사를 포함해 ‘슬기로운 MCS 생활, 감사 및 친절사례, 청렴 상식, 역사 속 청렴 Story, 직원 참여 이벤트’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져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.

한전MCS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청렴 소식들을 담아 청렴 문화 조성과 실천 및 양방향 소통으로 유익한 소식지를 발간하고 공유해 나갈 방침이다.

한전MCS 권기보 사장은 창간사를 통해 “작은 물방울이 모여 큰 강을 이루듯, 청렴을 위한 작은 노력들을 담은 ‘청렴韓 MCS’가 우리 한전MCS 전반의 청렴 문화 정착에 작은 불씨가 되어 한전MCS의 경쟁력을 높이는 초석이 되길 기원한다”라고 축하했다.

저작권자 ©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